(사)한메직협, 중동 기업전문 여행사 야나트립과 업무협약 체결
(사)한메직협, 중동 기업전문 여행사 야나트립과 업무협약 체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4.11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메이크업 한국문화 체험 프로그램 기획 및 협력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 이하 한메직협)는 지난 3월 30일(수) (주)야나트립(대표 조지환)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사)한메직협과 (주)야나트립(대표 조지환)은 중동 및 무슬림 관광객에 특화된 ‘K-메이크업 한국문화체험프로그램’(K-MAKEUP EXPERIENCE PROGRAM) 관련한 사업을 함께 하기 위한 MOU 체결식을 가졌다.

(주)야나트립은 중동 기업전문 여행사로서 일반 여행 업무 뿐 아니라 KOTRA 및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의 전시회, 행사, 해외 영업을 수행하는 수출바우처 수행기관으로 두바이를 거점으로 중동 및 무슬림 시장을 겨냥한 관광사업을 하고 있다.

양 기관은 상호 유익한 장기적 협력을 추구하며 △양 기관의 홍보 및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 △뷰티 산업 전반의 정보 교류 △양 기관의 다양한 행사에서의 상호 협력 △양 기관의 우수한 인재의 상호 교류 △양 기관의 국내·외 세미나에서의 상호 교류 △양 기관의 디플로마 및 자격증 교류를 위한 협력을 하기로 합의 하였다.

(사)한메직협과 (주)야나트립이 공동 기획하는 중동 및 무슬림 뷰티 프로그램은 일주일 동안 본 협회의 전문강사진에 의한 K-메이크업 트레이닝과 디플로마 발급 및 고궁 투어, 쿠킹 클래스, K-POP투어 등을 포함하여 뷰티와 한국문화를 함께 체험할 수 있게 구성 할 예정이다. (주)야나트립은 다가오는 5월 두바이 ATM에서 K-뷰티 프로그램을 첫 선보일 예정이며, 나아가 말레이시아를 시작으로 동남아 무슬림 시장에도 선보일 계획이다.

(사)한메직협 안미려 회장은 “코로나 팬데믹으로 침체되어있는 한국 관광시장에 K-뷰티 및 K-메이크업이 큰 견인차가 될 것을 기대해본다. ㈜야나트립과 함께 활발한 해외교류를 통한 K-뷰티의 활성화를 위하여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