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라, 2023년 첫 대규모 할인 행사 ‘뷰티 패스 세일’ 진행
세포라, 2023년 첫 대규모 할인 행사 ‘뷰티 패스 세일’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4.11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에베, 펜티 뷰티, 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 등 글로벌 프리미엄 제품까지 전 제품 할인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가 13일부터 16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의 세포라 멤버십 세일 행사인 ‘뷰티 패스 세일(Beauty Pass Sale)’을 진행한다.

세포라 뷰티 패스 세일은 세포라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1년에 두 번 진행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이다.  세포라에 입점되어 있는 모든 브랜드의 전 제품에 할인 혜택이 적용되어 뷰티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놓칠 수 없는 쇼핑 기회’로 입소문이 나 있다. 

세포라 멤버십 뷰티 패스  회원이라면 기존 회원 및 신규 회원까지 누구나 뷰티 패스 세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세포라 뷰티 패스 멤버십 가입과 동시에 부여되는 화이트 회원은 13일부터 전 제품 구매시 15%의 할인율이 적용되고 20만원 이상 구매 시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세일 당일 바로 멤버십에 가입해도 뷰티 패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포인트 적립 등 멤버십 혜택까지 챙길 수 있다.

블랙과 골드 회원은 뷰티 패스 세일 하루 전날인 12일부터 세일에 참여할 수 있는 우선권이 부여되며, 세일 기간 동안 전 제품에 20% 할인율이 적용되고 2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포라의 자체 멤버십 프로그램인 ‘뷰티 패스’는 화이트, 블랙, 골드 등급으로 나눠지며, 세포라 온라인 스토어와 앱을 통해 누구나 쉽게 가입할 수 있다. 모든 세포라 뷰티 패스 회원은 제품 구매와 리뷰 작성 등으로 적립한 포인트를 제품과 교환할 수 있는 리워드 부티크 등의 혜택이 제공되고, 온·오프라인 공통으로 포인트 적립 및 상시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세포라는 모바일 앱을 포함한 온라인에서 쇼핑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특정 시간대에 사은품을 증정하는 ‘파워 아워(Power Hour)’ 행사도 진행한다. 오후 8시부터 11시 59분까지 진행되는 파워 아워는 12만원 이상의 제품 구매 시, 세포라 컬렉션 메이크업 1종을 선물로 증정한다.

세포라 관계자는 “세포라의 뷰티 패스 세일은 세포라의 감각적인 큐레이션을 더 많은 고객들이 즐기길 바라는 마음에서 ‘전 제품 할인’으로 기획한 행사다.”며, “국내 제품 뿐 아니라 글로벌 제품까지 포함한 전 제품 할인 행사이니, 스킨케어, 색조, 향수 등 세포라가 엄선한 브랜드 라인업을 이번 기회에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