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더보이즈 선우 생일기념 ‘케이크 꾸미기’ 이벤트
메디힐, 더보이즈 선우 생일기념 ‘케이크 꾸미기’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4.10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보이즈 선우 생일 맞아 출시 후 많은 사랑 받고 있는 ‘생일 대잔치 세트’ 활용 이벤트 진행

메디힐이 모델 더보이즈 선우의 생일을 맞아 카카오톡선물하기 ‘생일 대잔치 세트’를 활용한 트위터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4월 12일생인 모델 더보이즈 선우와 4월 3일에 탄생한 더보이즈 팬덤 ‘더비’의 생일을 기념해 기획되었다. 카카오톡선물하기에서 일러스트레이터 김다예 작가와 콜라보한 메디힐 ‘생일 대잔치 세트(20매)’를 구매 후 김다예 작가의 스티커를 활용해 꾸민 케이크 인증샷을 해시태그 ‘#메디힐케꾸대회’와 함께 트위터 업로드 시 참여 완료된다. 카카오톡선물하기 내 리뷰 인증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에게는 한정판 ‘선우 친필 사인 교복폴라로이드’(3명), 1차 굿즈 ‘선우 키링’(30명), 2차 굿즈 ‘선우 증명사진 SET’(30명) 등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4월 3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4월 20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메디힐X김다예 작가 콜라보 세트 ‘생일 대잔치 세트’는 지난 2월 카카오톡선물하기에 단독 런칭한 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메디힐 마스크팩 30매, 24매, 20매 총 3종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을 뿐만 아니라 김다예 작가의 아기자기한 일러스트 스티커로 직접 나만의 케이크를 만드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김다예 작가의 일러스트레이션이 등장하는 생일 미니빔도 포함돼 높은 호응을 얻었다. 미니빔은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며 사용법이 간단해 어디서든 쉽고 간편하게 생일파티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메디힐 관계자는 “지난 3월 더보이즈 선우로 모델이 바뀌면서 팬덤 ‘더비’로부터 큰 관심과 사랑을 받아 감사의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모델과, 많은 사랑을 보내주는 팬덤을 위한 즐거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