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방기원 선 기획전 진행 최대 55% 할인
닥터방기원 선 기획전 진행 최대 55% 할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4.05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획전 제품 구매 고객 대상 약산성 클렌징 젤 전원 증정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DR.BANGGIWON)이 본격적으로 자외선이 강해지는 봄볕아래에서도 당당해질 수 있는 선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닥터방기원의 선크림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제품으로는 수분 에센스 63%를 함유하고, 시카와 세라마이드를 처방해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시카마이드 데일리 에센스 선크림,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과 7중 모공 개선 효과가 입증된 남성 전용 ▲지노 모공 케어 선크림, 퍼스널컬러에 맞춰 자연스러운 톤업 연출이 가능한 ▲퍼스널 톤업 선크림 등 3종이다.

특히 기획전으로 만나볼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세안 후 땅김 걱정 없는 젤 타입의 저자극 클렌저 ‘pH 밸런싱 클렌징 젤’ 정품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마스크 팩과 두피 스케일러, 바디워시 등 구매 금액에 따른 정품 사은품도 제공되며, 쇼핑몰 회원은 추가 10% 할인 쿠폰까지 발급받을 수 있다.

닥터방기원 관계자는 “자사 자외선 차단제 3종모두 국내 최고 자외선 차단 지수는 물론, 발림성과 유지력까지 꼼꼼하게 신경 써 높은 재구매율을 자랑한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피부 노화 방지를 위해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자외선 차단제를 저렴하게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