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패밀리 브랜드 최대 반값 세일
티르티르, 패밀리 브랜드 최대 반값 세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4.03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니즈 반영한 9천 만원 상당의 다양하고 풍성한 경품 증정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4월 3일부터 티르티르 패밀리 브랜드 전 제품을 최대 50% 파격 세일하고 9천만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4월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정기세일은 올해 맞이하는 첫 정기세일로 시작 전부터 소비자들의 일정 문의가 폭주하는 등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티르 패밀리 브랜드 ‘4월 정기 세일’은 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티르티르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티르티르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클렌징, 바디 제품은 물론이고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티르라이프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티르의 전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단, 홈쇼핑 상품과 미용 소품 및 재고 소진 등으로 인한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이번 정기 세일은 티르 패밀리 공식몰에서 오는 4월 3일 오전 10시부터 7일까지 5일 동안 진행되며, 홍대 쇼룸에서도 4월 3일부터 9일까지 7일 동안 만나볼 수 있다.

티르티르는 매 정기세일마다 역대급 경품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정기세일에는 마스크 의무 착용 해제로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분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다양한 여행 상품권을 비롯해 쥬얼리, 가전 제품 등 총 9천만원 상당의 다양하고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제품 뿐 아니라 경품까지도 고객 니즈를 반영해 큰 만족을 드리고 싶은 마음에 고심하여 결정한다. 이번 정기 세일에서도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하고 풍성한 경품을 준비한 만큼 많은 고객들에게 큰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 라고 전했다. 경품 이벤트 응모는 4월 10일 오전 10시부터 5월 1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티르 패밀리의 정기 세일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르티르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지난 12월 진행한 티르 패밀리 정기 세일에서는 티르티르의 베스트셀러인 ‘도자기 크림’, ‘밀크 스킨’, ‘긴급 보습 세럼’ 등이 3만 1천개 가량 판매되고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티르의 대표 제품인 ‘순 로즈마리 에센스 패드’가 판매 시작 30시간만에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