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감초줄렌 토너패드’ 올리브영 기획전 진행
잇츠스킨, ‘감초줄렌 토너패드’ 올리브영 기획전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4.03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스코와 함께 한 신제품, 9일까지 행사 진행 풍성한 혜택

잇츠한불의 클리니컬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it’S SKIN)이 오는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올리브영 온라인 단독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59만 구독자를 보유한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가 개발자문에 참여한 신제품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토너패드 감초줄렌’ 출시를 기념하여 기획되었으며, 신제품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토너패드 감초줄렌’은 기획전 기간동안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3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잇츠스킨의 베스트셀러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은 37%할인,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패드 감초줄렌’ 제품 기획세트 (70매 + 10매)은 3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2만 5천 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5% 장바구니 쿠폰을 증정, 선착순 한정으로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패드 감초줄렌’ 샤쉐 2매입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토너패드 감초줄렌’을 구매한 후 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선착순 1천명 한정으로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5천원권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잇츠스킨 신제품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토너패드 감초줄렌’은 한 장으로 피부 결 개선은 물론 모공 속 각질까지 산뜻하게 닦아내 주는 데일리 토너패드로 무표백 무형광 순면 멸균 패드를 사용해 피부에 닿는 물리적 자극을 최소화하여 피부 자극 없이 닦아주는 동시에 진정시켜 준다. 또한 잇츠스킨의 스테디셀러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 제품은 수부지 3대 고민인 요철, 속당김, 붉은기를 즉각적으로 잠재워 빠른 피부 진정을 돕는 아이템이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신제품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토너패드 감초줄렌’ 출시를 맞아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에게 사랑받는 올리브영에서 온라인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며 “올리브영 고객분들을 위한 프로모션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잇츠스킨은 앞으로도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분들을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한편, 잇츠스킨(It’S SKIN)의 신제품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토너패드 감초줄렌’은 잇츠스킨 온라인 공식몰,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일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