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AC 컨트롤 EX 딥 흔적 진정 마스크’
듀이트리, ‘AC 컨트롤 EX 딥 흔적 진정 마스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3.30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흔적케어와 진정케어를 동시에!

‘피부에 진심, 지구에 안심’을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피부 고민이 지나간 흔적까지 진정시켜주는 ‘AC 컨트롤 EX 딥 흔적 진정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듀이트리의 ‘AC 컨트롤 EX 딥 흔적 진정 마스크’는 누적 판매량 1,200만장*을 기록한 ‘AC 컨트롤 EX 딥 마스크’의 열렬한 인기에 힘입어 초극세사 원단의 밀착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피부 진정과 동시에 잡티 흔적 케어까지 할 수 있게 개발한 흔적 진정 마스크 제품이다. (*2015-2022.05까지 딥 마스크 누적 판매 데이터 기준)

기존 AC 라인에 적용되었던 듀이트리만의 진정성분 시카민트™와 잡티 흔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그린 라임 C 콤플렉스 함유로 단 2주 만에 피부톤과 색소침착 개선 효과(피부톤, 색소침착(잡티) 개선 인체적용시험 완료)를 느낄 수 있어 *사전 체험단의 만족도 100%를 얻었다. 또한, 피부에 친화적인 약산성 에센스 제형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모든 피부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사전 체험단은 듀이트리 품평단을 개별 모집하여 진행)

듀이트리 ‘AC 컨트롤 딥 그린 라인’은 진정을 주된 효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킨케어 라인이다. 검증된 진정 케어 효과(*인체적용 테스트 완료)로 열 오른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주고, 촉촉하면서도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이 강점이며, 유튜버들이 사계절 사용하기 좋은 필수 진정 스킨케어템으로 추천하고 있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다양한 소비자의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의 폭을 넓혀 고민 해결을 도울 수 있도록 진정 특화 스킨케어 라인을 확장하고 있다”며 “마스크 착용 의무화가 해제되면서 잡티&진정 케어에 고민이 있으신 분들께 흔적까지 진정시켜주는 이번 신제품이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