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포르쉐, 10억 집 등 아낌없이 주는 이벤트 상시 진행
티르티르, 포르쉐, 10억 집 등 아낌없이 주는 이벤트 상시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3.29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정기세일 경품 ‘포르쉐 카이엔 쿠페 플래티넘 에디션’당첨자 전달식 28일 진행

헬씨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작년에 진행한 ‘12월 정기 세일’, ‘10억 내 집 마련의꿈’ 이벤트에 이어 올해도 ‘랜덤 경품 증정 이벤트’ 등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티르티르는 지난 12월 연말을 맞아 티르티르를 비롯한 티르 패밀리 브랜드 전품목 최대 50% 할인에 2억원 상당의 초호화 경품을 증정하는 12월 정기 세일 ‘We are TIR FAMILY! 1st PARTY!’를 진행했다. 그 때 진행한 이벤트 ‘2023 포르쉐 카이엔쿠페 플래티넘 에디션’ 증정식을 3월 28일에 진행했다. 본 이벤트의 행운의 주인공은 공정성을 더하기 위해 지난 1월 19일 청약 시 활용하는 유니피커 프로그램을 사용해 공정하게 선정했다.

또한 지난 2022년 1월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한 ‘10억, 내 집 마련의 꿈 이벤트’는 티르 패밀리 공식몰(티르티르, 더마티르, 티르라이프), 쇼룸과 홈쇼핑에서 제품을 구매한 누적 금액이 150만원 이상일 경우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0억원을 현금으로 지급해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뤄주는 이벤트로 지난 3월 10일 그 행운의 주인공을 발표, 4월 중에 전달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깜짝 랜덤 경품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티르티르는 2023년 올 한 해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지속적으로 해당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에어팟부터 아이폰,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라이브 방송 시청 중 랜덤 당첨자는 티르 패밀리 (티르티르, 더마티르, 티르라이프)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공식몰 회원가입은 필수이며, 공식몰에서 5천원 이상 구매 시 경품을증정 받을 수 있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티르티르는 고객들과 함께 성장한 브랜드다. 매번 어떻게 하면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드릴 수 있을까 고민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