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20’s 벨벳 래스팅 팩트
AGE20’s 벨벳 래스팅 팩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3.29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라마이드 코팅 파우더 적용해 높은 커버력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높은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깨끗한 피부를 완성해 주는 ‘벨벳 래스팅 팩트’(VELVET LASTING PACT)를 출시했다.

AGE20’s 벨벳 래스팅 팩트는 피부 각질 구성 성분인 ‘세라마이드 코팅 파우더’를 적용해 커버력과 밀착력을 높여 들뜸 없이 깔끔하고 편안한 피부를 표현해 준다.

AGE20’s 벨벳 래스팅 팩트는 얇고 부드러운 크림 밤 제형으로 촉촉한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감을 더해 파우더 처리를 한 듯 겉은 보송하지만 속은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 준다. 특히 수분 진정에 효과적인 어성초 수를 60% 함유한 수분 베이스와 쿨링 진정에 효과적인 병풀추출물∙시카∙티트리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부터 건조 없는 깔끔한 피부 표현을 유지해 준다.

AGE20’s 벨벳 래스팅 팩트는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SPF50+/PA++++)이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임상 연구센터를 통해 70시간 동안 메이크업 지속력, 붉은기∙색소침착 커버 지속력 및 피부 보습 지속력 등에 대한 결과를 확인받았다.

AGE20’s 벨벳 래스팅 팩트는 케이스 상단에 가죽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화사한 피부 톤을 연출해 주는 △21호 라이트 베이지,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연출해 주는 △23호 미디움 베이지 2종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