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미도화장품, 김포 신사옥 착공식 개최
(주)미도화장품, 김포 신사옥 착공식 개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3.28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층 규모 최신 공장 11월 완공 계획

(주)미도화장품(대표이사 서광선)은 3월 24일 김포 사옥부지에서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사옥 착공식을 개최했다.

(주)미도화장품 신사옥은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학운6산업단지 A8블럭2로트에 건립되며 지상 5층 규모이다. 대지면적 1,803.90㎡(548평), 건축면적 1,090.80㎡(331평), 연면적 4,155.57㎡(1,259평)으로 설계와 감리는 (주)가인종합건축에서, 시공은 (주)신화종합건설이 맡았다.

(주)미도화장품 김포공장·사옥은 11월 19일 경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날 착공식에서 서광선 대표는 “(주)미도화장품은 신공장 완공과 함께 차별화된 연구개발력을 투입, 고품질 기반의 제품을 생산·공급하는 코스메틱 선도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다져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주)미도화장품은 화장품 연구개발 및 제조생산 전문 기업(ODM,OEM)으로서, 우수한 연구개발 능력을 바탕으로 한 신기술의 개발과 국내시장 및 해외시장 개척 등을 통해 꾸준한 성장과 비약적인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2000년 3월 13일 설립된 (주)미도화장품은 ‘창조적으로 생각하고 언제나 합리적인 방법으로 매사에 적극적으로 행동하며 보람의 일터를 스스로 만든다’는 정신을 바탕으로 하여 화장품 연구개발 및 생산에 전념해 오고 있다. 특히 퀄리티 높은 화장품을 제조할 수 있는 완벽한 품질관리 체계를 갖추고 제품의 품질과 기술 향상을 위해 주력하고 있다.

아울러 투명한 기업, 건실한 기업, 신뢰할 수 있는 기업으로 평가받으며 正道기업경영을 실천하고 있으며 매년 매출의 10%이상을 연구개발비에 집중투자하여 신제품 개발에 힘을 쏟고 있다.

(주)미도화장품은 우수한 기술력과 개발력, 품질관리에 완벽을 기할 수 있는 시스템을 바탕으로 하여 고객에게 더욱 신뢰받고 인정받는 기업, 세계 속에서 한국의 문화와 기술의 자긍심을 드높일 수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신공장 준공을 발판으로 새로운 도약을 향해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