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모발 손상없는 ‘케라샤인 어드벤스드 고데기’ 
필립스, 모발 손상없는 ‘케라샤인 어드벤스드 고데기’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3.27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적의 온도를 유지하여 건강한 스타일링 가능

㈜필립스코리아가 매일 사용해도 모발 손상 걱정 없는 ‘케라샤인 어드벤스드 고데기’를 출시한다. 

필립스 ‘케라샤인 어드벤스드 고데기’는 모발에 최적화된 온도로 손상을 최소화하는 필립스만의 모발 보호 테크놀로지가 적용됐다. 열판의 과열 방지 센서가 모발에 맞는 최적의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하여 모발의 뿌리부터 끝까지 열로 인한 손상 없이 건강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필립스 ‘케라샤인 어드벤스드 고데기’의 세라믹 열판은 단백질의 일종인 케라틴을 함유하여 모발 위를 부드럽게 글라이딩 한다. 또한 스타일링 시 모발에 음이온을 코팅해주어 정전기를 제거하고 큐티클을 보호하여 매끄럽고 윤기나는 머릿결로 만들어 준다. 

신제품은 더 길어진 100mm의 열판과 30초만의 예열로 빠르고 손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모발 타입에 맞게 6단계의 온도를 설정하여 스타일링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안전을 위해 60분 후 저절로 전원이 꺼지는 자동 전원 차단 기능, 화상을 방지하는 열판 잠금 기능도 갖췄다. 

한편, 필립스는 ‘케라샤인 어드벤스드’ 고데기 출시를 기념해 4월 2일까지 쿠팡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사전 예약 구매 고객 전원에게 ‘필립스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매일 아침 고데기 열로 인한 모발 손상 걱정 없이 빠르고 편리하게 스타일링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이라며, “사용자의 모발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필립스만의 모발 보호 테크놀로지를 통해 매일 사용해도 머릿결이 손상되지 않는 건강한 헤어케어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