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이지워시 선로션’ 
아토팜, ‘이지워시 선로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3.21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차 세안으로도 말끔하게 세정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따가운 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1차 세안으로도 깨끗하게 세정되는 ‘이지워시 선로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토팜이 새롭게 선보인 ‘이지워시 선로션’은 연약한 아이들의 피부 자극과 간편한 세안을 고려해 1차 클렌징 만으로 말끔하게 지워지는 순한 데일리 선로션이다. 100% 무기자차 타입으로 순하게 자외선을 차단해 주면서, 물에 쉽게 지워지는 친수성 성분을 3중 코팅 처리한 ‘이지워시(Easy-wash) 포뮬러’를 적용해 클렌징이 쉽도록 제작됐다. 10가지 유해 의심 성분 배제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어린이부터 민감한 피부까지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또한, 캐모마일꽃추출물, 베타-글루칸 성분이 함유되어 뜨거운 햇빛으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에 편안한 진정•보호 효과를 선사한다. 가볍고 빠른 흡수력으로 여러 번 덧바르기 좋으며, 촉촉한 제형이 얼굴 및 바디 피부가 자외선에 의해 건조해지지 않도록 해주어 편안함을 선사한다.

아토팜은 ‘이지워시 선로션’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3일까지 ‘NEW&BEST’ 공식몰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이지워시 선로션’을 포함한 신제품부터 베스트 셀러까지 최대 4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추가 혜택으로는, 기획전 상품 구매자 대상으로 ‘이지워시 선로션’ 10ml를 증정하며, 기획전 상품 한정 4만원 이상 구매 시 브랜드 대표 품목인 ‘MLE 크림’ 8ml 2개, ‘MLE 로션’ 20ml로 구성된 미니어처를 제공한다.

네오팜 담당자는 “연약한 아이 피부를 생각해 순하고 안전한 성분뿐만 아니라 클렌징 자극까지 고려한 이지워시 선로션 출시하게 됐다”며, “특히 외부 활동이 많아지는 봄철은 자외선, 미세먼지가 강해져 아이들의 피부 건강이 위협받기 쉬운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신제품 선로션 포함 선 케어 5종과 베스트셀러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