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실크테라피 본드 앤 리페어 헤어 에센스’ 
LG생건, ‘실크테라피 본드 앤 리페어 헤어 에센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3.21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발 속 단백질 밀도까지 개선하는 업그레이드

LG생활건강의 14년 연속 1위  미국 프로페셔널 살롱케어 브랜드인 실크테라피에서 손상된 모발 속에 단백질을 침투시켜 밀도를 개선하는 전문 헤어케어 제품 ‘실크테라피 본드 앤 리페어 헤어 에센스’를 출시했다.
실크테라피 본드 앤 리페어 헤어 에센스에는 32년 동안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 150여개국 100만 개 이상의 헤어 살롱에 제품을 납품하는 정통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실크테라피의 노하우가 아낌없이 적용됐다. 모발 겉뿐만 아니라 모발 속까지 단백질을 침투시켜주는 것이 특징인 이번 신제품은 단 한 번 사용만으로도 모발 속 단백질 밀도를 293% 개선해 준다 . 또한 실크테라피 에센스 가운데 처음으로 코팅에 의한 일시적인 물리적 모발 굵기 증가  효과를 인체외 시험을 통해 입증했다.

에센스 한 병에 살롱 케어를 온전히 담아낸 듯한 이 제품을 사용하면 1회 사용으로 마치 미용실에 다녀온 듯 48시간 동안 우아한 에어 볼륨 효과를 유지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컬링 지속, 부드러움 개선 , 손상 개선 , 모발 끝 갈라짐 개선  등 5중 모발케어 효능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실크테라피 본드 앤 리페어 헤어 에센스는 프로비타민 B5인 판테놀을 기존 제품  대비 10배 더 함유해 성분 면에서도 업그레이드 됐다. 또 모발 성분과 유사한 실크단백질을 듬뿍 담은 포뮬러로 건강하게 빛나는 머릿결과 강력한 열 보호 효과를 선사한다.

실크테라피 관계자는 “실크테라피 본드 앤 리페어 헤어 에센스는 비어있는 모발 속 단백질 밀도를 개선시켜 손상된 모발을 근본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개발한 제품이다”며 “잦은 펌과 염색, 노화 같은 원인으로 모발에 근본적인 힘과 탄력을 잃은 모발이 고민인 고객들이 실크테라피 본드 앤 리페어 헤어 에센스와 함께 원하는 헤어 스타일링을 마음껏 즐기는 가치 있는 고객 경험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