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양품, 청정해양 심층수로 만든 스킨케어 시리즈 출시
무인양품, 청정해양 심층수로 만든 스킨케어 시리즈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3.21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구와 환경 위해 모든 용기 재활용 가능 소재로 제작

기분 좋은 생활을 제안하는 무인양품 주식회사가 청정해양 심층수로 만든 ‘스킨케어 시리즈’를 출시한다. 이번 스킨케어 시리즈는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기초케어의 절대 비중을 차지하는 ‘물’에 집중했다.

특히, 일반 정제수보다 훨씬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는 청정해양 심층수를 선택해 우리 몸에 꼭 맞는 원료를 베이스로 만들었다.

미네랄 밸런스가 좋아 보습감이 우수한 무인양품 스킨케어 시리즈는 건조함이나 스트레스 등에 의해 트러블을 일으키기 쉬운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할 수 있다. 또한 피부에 필요한 핵심 성분만을 담은 저자극 스킨케어 라인으로 제작하여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에도 좋다. 얼굴은 물론, 바디까지 사용 가능해 ‘이것으로 충분하다’라는 무인양품의 브랜드 철학을 그대로 보여준다.

환경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자 하는 무인양품의 이념은 스킨케어 시리즈 제작에도 반영됐다. 모든 용기는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더 효율적인 업사이클링을 고민하여 최대한 투명한 재질을 사용했다. 제품의 표시사항 스티커는 제거가 가능한 라벨을 이용했으며 박스 포장도 생략해 지구와 환경을 생각했다.

무인양품 스킨케어 시리즈 제품라인은 ▲보습 충전 ▲산뜻 정화 ▲말끔 깔끔 3가지 라인업으로 모두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클렌징부터 스킨케어 단계까지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말끔 깔끔’ 라인에서는 순수 자연원료인 우리 청정해양 심층수, 해바라기씨 오일 등을 사용해 피부 잔여물을 깔끔하게 씻어낼 수 있는 클렌징 오일, 클렌징 폼, 스크럽 폼으로 세정 제품 3종이 구성되어 있다. ‘보습 충전’ 라인의 대표 상품으로는 스킨, 로션, 올인원 로션 등이 있으며 라벤더 향으로 기분 좋은 보습감을 선사한다. 티트리 향으로 바르자마자 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산뜻 정화’ 라인에는 로션, 수분 크림, 토너 등을 준비했다.

무인양품 관계자는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기초제품을 불필요한 공정을 줄이고 포장을 간략화 해 충분한 양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 지구와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과 모든 사람들의 생활에 도움을 주고자 하는 무인양품의 철학을 다양한 상품 기획으로 전달 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