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미노이와 함께한 ‘갈락 나이아신 캠페인’ 화제
마녀공장, 미노이와 함께한 ‘갈락 나이아신 캠페인’ 화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3.20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칙칙한 피부를 구원하러 피부톤의 신 ‘미노이’가 왔다!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MZ세대 대표 싱어송라이터이자 브랜드 앰버서더 ‘미노이’와 함께 선보인 ‘갈락 나이아신’ 광고 캠페인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11년차 스테디셀러 ‘갈락 나이아신 에센스’와 피부톤의 신 미노이가 만나 칙칙한 피부톤을 구원해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는 스토리를 담고있다. 공개된 영상은 ‘퍼스널컬러 편’, ‘비대면 수업 편’ 총 2편으로 일상 속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를 칙칙한 피부 톤에 대한 스토리로 위트있게 담아, 기존 뷰티 광고 영상의 틀을 깨고 제품과 브랜드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줬다. 특히, 영상을 공개한지 2주만에 자사 유튜브 채널 조회수 600만회를 돌파하는 등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마녀공장은 갈락 나이아신 미노이 캠페인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판매 중인 ‘갈락 나이아신 에센스 기획세트(30ml+12ml)’를 구매하고, 리뷰 작성 후 마녀공장 공식몰에서 리뷰 인증을 하면 참여 고객 전원에게 올리브영 상품권 5천원을 증정한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미노이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에 관심과 성원 보내주셔서 감사드리며 화제에 힘입어 리뷰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며, “마녀공장은 앞으로도 브랜드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콘텐츠를 선보이며 소비자와 소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노이의 Pick’ 갈락 나이아신 에센스 기획세트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절찬리 판매 중이며, 금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올리브영에서 해당 기획세트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