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 글로벌 앰배서더 배우 고민시 선정
클래시스, 글로벌 앰배서더 배우 고민시 선정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3.15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IFU 1위 장비 ‘슈링크 유니버스’ 광고모델로 다양한 활동 전개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클래시스(대표: 백승한)가 국내 대표 하이푸(HIFU) 1위 장비 ‘슈링크 유니버스(Ultraformer MPT)’의 광고모델로 배우 고민시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슈링크 유니버스는 ‘원하는 대로 리프팅, 슈링크 유니버스’ 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근건막층(SMAS)에 강력한 하이푸 에너지를 전달하여 신체부위 및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피부 리프팅 기기다. 기존 ‘슈링크(Ultraformer 3)’ 대비 MP 및 노멀(Normal) 총 2가지 모드를 통해 선 또는 점 타입의 조사 형태를 제공함으로써 강한 초음파 에너지를 원하는 부위에 더욱 정확히 전달할 수 있다. 더불어 울트라 부스터 핸드피스 전용 3개의 펜타입 카트리지를 활용해 턱, 볼 등 굴곡진 부위에도 섬세하게 시술할 수 있어 점/선/면 라인 케어가 모두 가능하다. 국내 리프팅 1위 기기 대명사로도 잘 알려진 스테디셀러 제품인 만큼, 누적판매대수 1,100대를 돌파했으며 태국, 일본 등 세계 각국에서도 고성장세를 보이며 글로벌 에스테틱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고민시 배우만의 압도적인 세련미와 슈링크 유니버스의 섬세한 표현의 이미지가 함께 어우러져 막대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그녀와 함께 TV CF,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적극 소통할 뿐만 아니라, 나아가 브랜드 인지도 및 매출 향상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2007년 설립된 클래시스는 하이푸(HIFU) 및 RF(Radio Freqency) 등 에너지원을 기반으로 다양한 레이저 의료기기를 개발, 생산하는 국내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이다. 지난 해 연간 매출 1,418억원을 달성해 역대 최대 실적을 경신하는 기염을 토했으며, 슈링크 유니버스 및 ‘볼뉴머(Volnewmer)’를 중심으로 글로벌 미용 시장 내 K-뷰티의 선도주자로서 공격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