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달리아, 밀라노 패션위크서 이태리 명품 브랜드 패션쇼 빛내
디어달리아, 밀라노 패션위크서 이태리 명품 브랜드 패션쇼 빛내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3.15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르마노 설비노’ 2023 F/W 패션쇼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
디어달리아가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 ‘에르마노 설비노(ERMANNO SCERVINO)’의 2023 F/W 패션쇼 백스테이지

국내 최초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파리, 런던, 뉴욕과 함께 세계 4대 컬렉션으로 꼽히는 밀라노 패션위크에 모습을 드러냈다.

디어달리아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에르마노 설비노(ERMANNO SCERVINO)’가 선보이는 2023 F/W 패션쇼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다. 에르마노 설비노는 특유의 드레시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글로벌 셀럽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로 유명하다. 백스테이지에서는 다양한 피부톤과 언더톤을 아우르는 35가지 쉐이드의 ‘스킨 파라다이스 쉬어 실크 파운데이션’이 런웨이 모델들의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사용되며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했고, ‘파라다이스 드림 프리시전 프로 리퀴드 아이라이너’와 ‘파라다이스 드림 볼륨 앤 롱래쉬 마스카라’ 등을 사용해 또렷하고 깔끔한 눈매를 강조했다. 디어달리아는 이번 시즌 에르마노 설비노의 클래식한 룩과 완벽하게 매칭된 메이크업 룩을 선보이며 차분하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한편, 디어달리아는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고 뷰티 제품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오는 3월 15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지하 파미에스트리트에서 진행되는 팝업 행사를 통해 싱그러운 색감이 얼굴을 부드럽게 물들이는 ‘블루밍 에디션 젠틀 선샤인 컬렉션’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3월 16일부터는 약 2주간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서 팝업 행사를 진행하며 디어달리아의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쇼도 준비되어 있다.

디어달리아의 브랜드 및 제품 관련 소식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가장 빠르게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