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계의 명작 ‘클라이브 크리스찬’ 3월 한국 상륙
향수계의 명작 ‘클라이브 크리스찬’ 3월 한국 상륙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3.14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니치 퍼퓸숍 ‘퍼퓸 갤러리’ 통해 론칭

시대를 초월하는 진정한 명품의 가치, 향수계의 명작 ‘클라이브 크리스찬(CLIVE CHRISTIAN)’가 3월 한국에 공식 론칭하였다.

이번 클라이브 크리스찬의 론칭은 나만의 마스터피스를 큐레이팅 해주는 국내 최대 니치 퍼퓸 편집숍, 퍼퓸 갤러리를 통해서 이루어졌다.

퍼퓸 갤러리는 그동안 다양한 퍼퓸 브랜드들을 큐레이션하기 위해 오랜 시간동안 퍼퓸 콜렉터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해외 구매대행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숨겨진 니치 퍼퓸 브랜드의 글로벌 본사와 직접 국내 판권을 독점 계약하여 공식 수입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퍼퓸 편집 숍이다.

니치 퍼퓸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퍼퓸 갤러리는 지난 2022년말 전년대비 두배 이상 매출 성장을 기록하였다. 회사 관계자는 “현재 MZ세대를 중심으로 니치퍼퓸 매출이 급성장하면서 국내 니치 향수 업계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고, 엔데믹으로 가고 있는 지금 패션과 뷰티에 다시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인 지금 Haute perfumerie 불리는 프리미엄 니치향수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관심과 성장 지속세가 이어질 것이라고 미리 예측한 바, 1년전부터 공을 들여온 클라이브 크리스찬을 마침내 국내 최초로 론칭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니치 퍼퓸의 최고라 할 수 있는 클라이브 크리스찬 독점 수입 및 판권을 획득한 퍼퓸 갤러리는 지난 3월2일과 3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앰버서더 스위트에서 클라이브 크리스찬의 한국 론칭을 기념한 프레스 및 VVIP를 초대, 첫 선을 보이는 프라이빗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에서 5가지의 컬렉션을 소개하고 컬렉션마다 가진 역사와 스토리, 그리고 주요 향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2년간 30여개의 니치퍼퓸 브랜드를 론칭한 퍼퓸갤러리는 이번 클라이브 크리스찬의 독점 판매권을 따내면서 명실상부한 니치 퍼퓸계의 최강의 퍼퓸 편집숍으로 다시한번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클라이브 크리스찬의 5가지의 컬렉션이 이번 퍼퓸갤러리를 통해 론칭되며, 컬렉션에 따라 50ml 기준 최저50만원대부터 최고 100만대로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