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피부고민 잠재워줄 ‘노에비아 리포좀, 오일인세럼’
환절기 피부고민 잠재워줄 ‘노에비아 리포좀, 오일인세럼’
  • 장업신문 webmaster@jangup.com
  • 승인 2023.03.14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기능 강화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 선사

완연한 봄을 맞아 따뜻해진 날씨에 나들이 계획을 세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문제는 봄철 건조한 기후와 강해진 자외선,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피부가 자극 받으며 각종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사례도 증가하고 있다는 것이다.

천연 식물엑기스를 배합한 노에비아의 ‘바이오싸인 이너트리트먼트 리포좀’은 건강한 피부의 구조를 그대로 재현해 높은 흡수력를 자랑하는 고기능성 에센스이다.

8가지 식물엑기스와 5가지 미용성분이 외부 환경에 의해 무너진 피부 속 공간을 촘촘히 메워 피부를 더욱 탄탄하고 건강하게 완성시켜준다. 끈적이지 않고 바로 흡수되는 산뜻한 텍스처로 아침, 저녁 세안 후 얼굴에 바르면 피부에 밀착되어 보습 보호막을 형성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노에비아의 ‘오일인세럼’은 민감하고 자극 받은 피부의 진정 회복을 돕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아르간 오일과 메도우폼 오일이 피부에 윤기와 광택을 더해주고 슈가스쿠알란 오일이 보습을 더해줌으로써, 피부 기능을 강화해 건강한 피부관리를 도와준다.

수성젤이 오일을 감싼 오일안정화 기술로 흔들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노에비아 자사농장산 ‘로마 캐모마일 엑기스’가 배합되어 콜라겐의 생성을 촉진해 피부 탄력을 잡아준다.

세안 후, 스킨 다음으로 얼굴에 바르면 피부에 쏙 스며들어 꽉 찬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또, 일시적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분사해 미스트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얼굴뿐만 아니라 신체의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