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달리, 프랑스 안티다크스팟 부문 15년 연속 1위
꼬달리, 프랑스 안티다크스팟 부문 15년 연속 1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3.09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 광채 피부 선사

포도의 놀라운 성분을 담은 프랑스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꼬달리(CAUDALIE)의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이 프랑스 안티다크스팟 부문 15년 연속 1위를 차지하였다.

비노퍼펙트 세럼은 기미, 잡티 등 다크 스팟을 완화하고 빛나는 광채 피부로 가꾸어 주는 화이트닝 세럼으로, 전 세계에서 30초마다 1병씩 판매되는 꼬달리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 비노퍼펙트 세럼의 핵심 성분은 포도나무 줄기 수액 추출물 ‘비니페린 ’으로, 비타민 C보다 62배 높은 브라이트닝 효과 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임상 실험 결과 세럼 1병 사용 후 다크 스팟이 63% 완화되는 효과가 입증 되었으며, 국내에서도 이미 많은 마니아 층이 애용하는 스테디셀러이다.

꼬달리는 1995년 프랑스 보르도의 와이너리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포도 씨와 포도나무 줄기 수액 등 포도에서 발견한 놀라운 성분들을 활용하여 효과적인 제품을 만들고 있다. 또한, 글로벌 클린 뷰티 브랜드로서 동물 실험 반대, 친환경 캠페인 등에 앞장서고 있다. 꼬달리의 전 제품은 자연유래성분을 95% 이상 함유 하고 있으며,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미네랄 오일, PEG, 동물성 성분 등을 함유하고 있지 않다.

꼬달리의 비노퍼펙트 라인은 한남동에 위치한 꼬달리 플래그쉽 스토어와 세포라 온라인&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또한 꼬달리 공식몰, 롯데ON, SSG닷컴, 현대H몰, 뷰티컬리, 카카오 선물하기, 올리브영 온라인몰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