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뷰티 아티스트들의 교류 전 세계 약 20여 개국의 작품 전시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는 3월 10일(금)~3월 11일(토) 기간 동안 서울시 시민청 갤러리(B1F)에서 ‘제16회 K-뷰티아트페어 2023’ 전시회를 개최한다.
‘제16회 K-뷰티아트페어 2023’ 공모전의 우수작 약 40여 점을 선정하여 작품전시의 혜택이 주어지며, 국·내외 뷰티 아티스트들의 교류를 위하여 전 세계 약 20여 개국의 작품을 전시한다.
메이크업을 비롯하여 네일, 헤어, 뷰티 오브제 등 다양한 작품이 전시되며, 특히나 메이크업 작품으로 이펙트 바디페인팅, 바디페인팅, 아트메이크업, 아트마스크 등 실력있는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작품들이 눈길을 끈다.
이번 전시회를 주최·주관하는 (사)한메직협 안미려 회장은, “전 세계 약 20여 개국의 뷰티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함께 전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참여해주신 모든 아티스트들에게 감사를 전한다. 앞으로도 활발한 국제교류를 통하여 국·내외의 아티스트들이 소통할 수 있는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다양한 아이디어와 비전을 공유할 수 있도록 협회가 소통의 창구가 되겠다. 2023년에는 K-뷰티가 더 크게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또한 전시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에게 온라인 도록을 제작 및 배포하며, 전시 관람객들에게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3월 10일부터 11일까지 오전 10시~17시 사이 관람이 가능하며 단체 관람 사전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협회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