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덕스러운 봄 날씨에도 꿀 피부 되는 비법은?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도 꿀 피부 되는 비법은?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3.09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샘, 3월 한 달 동안 탄력 개선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봄 환절기 거칠어진 피부에 탄력과 보습을 선사하는 ‘트루 머쉬룸 엘엑스 1:1’ 프로모션을 3월 한 달 간 진행한다.

더샘은 피부 기초 체력을 개선해 주고 컨디션을 끌어올려 주는 탄력 특화 라인 ‘트루 머쉬룸 엘엑스’ 구입 시, 피부 깊숙이 촉촉한 수분을 채워주는 ‘트루 머쉬룸 엘엑스 하이드라 물광 마스크’를 증정한다.

‘트루 머쉬룸 엘엑스’는 한국에서 자란 귀한 5가지 귀한 버섯과 발효 성분을 결합한 머쉬뮨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느슨해진 피부에 탄력을 탄탄하게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통 추출 공법의 달임법과 저온 추출 공법을 응용한 100시간 ‘콜드디콕션 공법’을 적용해 유효 성분 추출을 극대화했다.

탄력 있는 피부 바탕을 케어해주는 스킨 부스터 ‘트루 머쉬룸 엘엑스 트리트먼트 토너’,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집중 탄력 채움 에센스 ‘트루 머쉬룸 엘엑스 컨센트레이트 에센스’,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해주는 ‘트루 머쉬룸 엘엑스 밸런싱 에멀젼’, 탄탄하고 흔들림 없는 피부로 케어해주는 ‘트루 머쉬룸 엘엑스 퍼밍 크림’ 등으로 구성되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작은 자극에도 피부가 예민하게 반응하는 봄 환절기에는 탄력과 보습에 신경 쓰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더샘의 ‘트루 머쉬룸 엘엑스’ 라인은 피부 기초 체력을 키우고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어느 각도에서도 견고하고 탄탄한 탄력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