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스이브, 여성의 날 기념 ‘We SE You’ 캠페인 공개
썸머스이브, 여성의 날 기념 ‘We SE You’ 캠페인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3.08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키(SAKI)와 콜라보

㈜그레이스의 여성청결제 전문 브랜드 ‘썸머스이브'가 3월 8일 여성의 날을 기념하여 국내 유명 일러스트 작가 사키(SAKI)와 콜라보한 'We SE You'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썸머스이브 ‘We SE You’ 캠페인의 SE는 Summer’s Eve 브랜드명의 줄임말과 SEE 보고 있다, 당신의 일상에 귀 기울이고 있다는 의미를 함축하고 있으며, “여성으로서 어떠한 상황에 부딪히게 되더라도 당당히 맞설 수 있고, 건강한 하루의 밸런스를 되찾을 수 있도록 이 시대의 모든 여성들의 일상을 응원한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본 캠페인을 기획했다.

또한 ‘We SE You’ 캠페인 진행 시 국내 유명 일러스트 작가 사키(SAKI)와 협업을 통해 여성의 Y존을 연상케하는 안수리움 안드레아눔 꽃과 당당한 여성의 이미지를 감각적인 핸드 드로잉으로 풀어냈다.

썸머스이브는 이번 콜라보를 기념하여 썸머스이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데일리 밸런스 페미닌 워시’ 237ml 2개 세트 구매 시 사키(SAKI)의 감각적인 핸드 드로잉으로 그려낸 한정판 발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해당 프로모션은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된다.

썸머스이브 데일리 밸런스 페미닌 워시는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여성청결제로 인체 대상 항균 시험을 통해 Y존에 유해한 칸디다균에 대해 97.58% 항균력을 인증받은 사계절 내내 건강한 Y존 케어가 가능한 데일리 아이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