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픽 앤 퀵 모닝붓기 마스크’ 올리브영 공식 입점
듀이트리, ‘픽 앤 퀵 모닝붓기 마스크’ 올리브영 공식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3.08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굴 붓기OUT! 호박팩 한 장으로 간편하고 빠르게 해결

‘피부에 진심, 지구에 안심!’을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픽 앤 퀵 모닝붓기 마스크’의 올리브영 추가 공식 입점을 밝혔다.

듀이트리 ‘픽 앤 퀵 마스크 라인’은 30매 시트 마스크가 한 통에 들어있어 뽑아 사용하는 간편함과 원하는 효능 및 효과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제품 라인업으로 사랑을 받아왔다. 기존에 올리브영에서 선보인 각질+수분+보습 3중 케어의 ‘화장발’, 강력한 피부 진정 케어의 ‘카밍풀’, 보습 강화 케어의 ’모이스처 풀’ 3종과 더불어 얼굴 붓기 완화 기능의 ‘모닝붓기’의 신규 입점을 통해 올리브영 마스크팩 카테고리 내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픽 앤 퀵 모닝붓기 마스크’는 호박발효추출물*을 함유하여 붓기 감소 및 보습 효과로 얼굴 붓기를 빠르게 완화해준다. 또한, 페퍼민트 추출물*로 피부에 상쾌함을 선사하여 외부 환경에 의해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며 5가지 펩타이드 성분*으로 피부 보습과 영양을 가득 채워 붓기 케어는 물론 피부를 매끄럽게 만드는 데 효과적이다. (*상기 설명은 원료적 특성에 한함)

또한 용기의 모든 문안을 리무버블 스티커로 부착해 재활용 용이성을 높였으며, 소이잉크 인쇄 및 FSC 인증을 받은 종이로 패키지를 사용한 클린뷰티 제품이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그간 다양한 마스크팩 라인 확장과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해 온 듀이트리의 강점이 올리브영 고객분들의 니즈를 충분히 만족시킬 것으로 예상한다”며, “간편하게 원하는 효과에 따라 계획적인 피부 케어를 할 수 있는 픽 앤 퀵 마스크 라인을 경험해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듀이트리 ‘픽 앤 퀵 모닝붓기 마스크’를 포함한 ‘픽 앤 퀵 마스크 라인’은 올리브영과 듀이트리 온라인몰, 네이버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3월 8일까지 진행되는 ‘3월 올리브영 올영세일’에서 ‘픽 앤 퀵 모닝붓기 마스크’ 입점을 기념해 최대 4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