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미스(ELEMIS), ‘엘레미스 스킨 리뉴얼 프로그램’ 진행
엘레미스(ELEMIS), ‘엘레미스 스킨 리뉴얼 프로그램’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3.08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D 카메라 피부 진단과 함께 고객 맞춤 솔루션 제공

록시땅(L’OCCITANE) 그룹의 영국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인 엘레미스(ELEMIS)가 전문적인 피부 진단과 그에 따른 고객 맞춤 솔루션이 가능한 ‘엘레미스 스킨 리뉴얼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엘레미스 스킨 리뉴얼 프로그램’은 전문적인 피부 진단이 가능한 HD 카메라를 통해 피부 진단을 진행하고, 결과에 따라 엘레미스 제품으로 구성된 스킨 리뉴얼 세트를 제안하여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엘레미스 매장에서 받아볼 수 있으며, 프로그램 이용 후 최초 1회에 한정하여 제안받은 스킨 리뉴얼 세트를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구매한 스킨 리뉴얼 세트 전체를 모두 사용해 보고 1달 뒤에도 피부의 변화가 느껴지지 않을 경우 100% 환불을 제공할 예정이다. 따라서, 피부 고민이 있는 고객들은 부담 없이 매장에 방문해 엘레미스 스킨 리뉴얼 프로그램을 받아보는 것을 추천한다.

엘레미스 잠실 롯데월드몰 매장 매니저는 “매장 매니저로 1년이상 근무하면서 다양한 피부 고민과 컨디션에 따라 엘레미스 제품을 맞춰 사용해보았다. 피부 색소 침착이 가장 큰 고민이었는데 엘레미스의 다이내믹 리서페이싱 라인을 꾸준히 사용하면서 매장 내 HD카메라로 주기적으로 피부 촬영을 하며 모니터링 해본 결과, 육안으로 보이는 색소가 줄어든 것은 물론 피부 속에 숨겨진 색소도 많이 개선된 것을 볼 수 있었다” 라고 하며, “이번에 진행하는 스킨 리뉴얼 프로그램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한편, 엘레미스(ELEMIS)는 자연의 원료에 대한 연구와 혁신적인 피부 과학으로 탄생한 영국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1990년, 영국 런던에서 스파 브랜드로 시작한 브랜드로서 각기 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살고 있는 개개인의 맞는 솔루션과 트리트를 제공한다. 네이버 공식 스토어와 SSG, 롯데온, CJ 온스타일 브랜드 관에서 제품 구매가 가능하며, 브랜드의 베스트 2종은 마켓컬리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2021년 11월 잠실 롯데월드 타워 쇼핑몰 1층에 오픈한 엘레미스 부티크에서도 다양한 카테고리의 엘레미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