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목레, ‘뷰티컬리’에 ‘바디필링패드’ 3종 입점
엄목레, ‘뷰티컬리’에 ‘바디필링패드’ 3종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3.06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도물량 완판 기록

대상웰라이프㈜의 K-Bath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이하 엄목레)’가 베스트셀러 바디필링패드 3종을 ‘마켓컬리’에 이어 마켓컬리의 뷰티 플랫폼 ‘뷰티컬리’에도 입점을 완료해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마켓컬리와 뷰티컬리에 입점된 바디필링패드 3종은 런칭 1일차에 신제품 카테고리에 노출되며 초도물량 완판을 기록했고, 현재는 재입고가 완료되어 마켓컬리 바디워시·스크럽 카테고리 및 뷰티컬리 바디케어 카테고리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바디필링패드 3종은 패드 한 장으로 바디 클렌징부터 묵은 각질 케어가 가능한 세신 패드로, 어른부터 아이까지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한 ‘오리지널’과 국소부위 및 묵은 각질을 개운하게 제거하는 ‘스트롱’, 과잉피지와 각질로 인해 생긴 바디 트러블에 효과적인 ‘트러블 케어’까지 각자 피부 고민과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전용 혜택으로는 바디필링패드 3종을 최대 18%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고, 바디필링패드 3매입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23시 전까지 주문 시 다음날 오전 7시 전에 도착하는 새벽배송(샛별배송) 서비스를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이제 가정 목욕 필수품인 바디필링패드 3종을 집에서도 간편하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며 “특정 기념일 선물이나 여행 파우치 등 특별한 바디 케어가 필요한 모든 곳에 챙기면 만족스러운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는 지난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에서 뷰티 온라인 판매처 분야 바디스크럽 부문으로 우수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