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코보(TOCOBO), 선케어 강자로 입지 다져
토코보(TOCOBO), 선케어 강자로 입지 다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3.03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파른 성장세 눈길 선케어 라인 초도 물량 완판

넥스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코보(TOCOBO)가 지난해 4월 선보인 비건 선케어 2종과 최근 출시한 ‘비타 톤업 선크림’까지 출시 직후 빠르게 인기를 얻으며 일명 ‘선케어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다.

2021년 11월에 론칭한 토코보는 효능이 입증된 유효 성분을 최적화 함량으로 담아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탄탄한 제품력과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출시하며 성공적인 매출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실제로 지난해 출시한 ‘바이오 워터리 선크림’ 및 ‘코튼 소프트 선스틱’이 출시 2주 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한 데에 이어 50만 개 생산 달성을 앞두고 있으며, 특히 자사몰 외 W컨셉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 입점해 온라인 시장의 영향력을 강화하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동시 입점까지 성공했다. 뿐만 아니라 토코보는 최근 올리브영에서 선론칭한 ‘비타 톤업 선크림’이 올리브영 온라인몰 선케어 부문 실시간 랭킹 1위를 기록, 다시 한번 비건 선케어 브랜드로서의 강화된 입지를 증명했다.

토코보 브랜드 관계자는 “토코보는 론칭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여러 유통 채널 입점, 뷰티 어워드 수상 등 다방면에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계속해서 토코보만의 고유의 색깔과 탄탄한 제품력으로 뷰티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