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콤부차 블랙티 에센스’ 체험단 하루만에 마감
네이처리퍼블릭, ‘콤부차 블랙티 에센스’ 체험단 하루만에 마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3.03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에 힘입어 1천명 모집 완료 3월 중 출시 예정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이달 신규 런칭 예정인 피부 탄력 케어 제품 ‘콤부차(Kombucha)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출시 전 무상으로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진행한 사전 체험단 1천명이 모집 시작 하루만에 마감됐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된 사전 체험단은 신제품 출시 전 가장 먼저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로 소용량 샘플이 아닌 140ml 본품을 0원에 받아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콤부차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 사용 후 리뷰를 남기면 100%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리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사전 체험단은 오는 3월 6일까지 모집을 진행하려고 하였으나, 모집 시작 하루만인 3월 1일 인기에 힘입어 1천명 모집이 마감되며 이번 신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전 체험단을 위한 리뷰 이벤트는 기간 내 계속 진행되며, 제품 사용 후 리뷰를 작성하는 고객 전원에게 자사몰 포인트를 즉시 지급하며, 우수 리뷰자를 선정하여 신제품 콤부차 블랙티 아이크림과 마스크 시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콤부차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콤부차 블랙티 발효 여과물이 90% 함유되어 피부에영양을 공급해 주어 쫀쫀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신제품 콤부차 라인은 피부 탄력 케어 제품 ‘콤부차 블랙티’ 3종과 피부 결 케어 제품 ‘콤부차 화이트티’ 3종으로 구성되며 3월 중 정식 출시 예정이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이번 사전 체험단 모집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성원에 보답하고자 출시 전 다신 없을 역대급 혜택이 주어지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