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엘, CJ 홈쇼핑서 ‘자이엘 더 콜라겐 크림 인 세럼’ 선보여
자이엘, CJ 홈쇼핑서 ‘자이엘 더 콜라겐 크림 인 세럼’ 선보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3.02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제품 자이엘 더 콜라겐 크림 인 세럼 3개, 6개 구성 선보여

자이엘코스메틱의 스킨케어 브랜드 자이엘(Xaiel)이 2일(목) CJ 홈쇼핑을 통해 인기 제품 ‘자이엘 더 콜라겐 크림 인 세럼’을 최대 3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방송은 2일(목) 23시 55분부터 진행되며, 자이엘의 인기 제품 ‘자이엘 더 콜라겐 크림 인 세럼’ 3개, 6개 구성으로 정가 기준 최대 32%의 할인이 적용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자이엘 더 콜라겐 크림 인 세럼 6개 구성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자이엘 더 콜라겐 에센셜 미스트’를 증정하는 상품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자이엘 인기 제품 ‘자이엘 더 콜라겐 크림 인 세럼’은 자이엘의 독자개발 성분인 자이엘라이트와 고함량 콜라겐 2종의 조화로 주름 개선과 탄력 관리에 필요한 풍부한 영양을 제공한다. 임상 실험을 통해 검증된 성분인 자이엘라이트는 피부 온도 감소를 통해 피부 노화와 모공 늘어짐을 방지한다. 또 노화에 따라 손실 속도가 빠른 베이비 콜라겐(type-3 콜라겐)과 초 저분자 마린 콜라겐이 고함량 포함되어 탄력 개선과 모공 축소 부분에 소비자 만족도가 아주 높다.

일명 ‘미스터트롯2 세럼’으로 유명한 ‘더 콜라겐 크림 인 세럼’은 독자 원료의 효능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글로벌 최대 홈쇼핑사인 QVC(Quality Value Convenience)의 2023년 판매 제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자이엘 관계자는 “자이엘 더 콜라겐 크림 인 세럼에 큰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파격 구성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자이엘 더 콜라겐 크림 인 세럼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