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포뮬라를 보다 쉽게 경험해 보세요!”
“새로운 포뮬라를 보다 쉽게 경험해 보세요!”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3.02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우코스, 베이스 신제형 '캡슐 파운데이션' 샘플 신청 프로모션

화장품 제조 전문기업 ㈜나우코스 (대표이사 노향선, 김태원)가 나우코스 공식 홈페이지 통해 수분 함량을 높이고, 자연스러운 피부 보정을 동시에 소구 할 수 있는 신제형 ‘캡슐 메이크업 라인 샘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킨케어 단계를 줄이고, 있는 그대로의 내 피부를 드러내는 네츄럴 베이스 트렌드에 맞춰 해당 제형을 찾는 고객사(브랜드)들이 새로운 포뮬라를 보다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나우코스 공식 홈페이지 신규 가입 후 샘플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에게 블루밍 캡슐 라인 (파운데이션, 블러셔, 베이스) 총 3종을 증정하며, 해당 제형에 관한 문의도 홈페이지를 통해 빠르게 진행 가능하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국문/영문으로 진행되어 국내 뿐 아니라 해외 고객사들도 나우코스 기술력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약 1년간의 연구 기간에 걸쳐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제조된 ㈜나우코스 캡슐 파운데이션은, 세럼과 파운데이션 제형이 합쳐져 있는 2 In 1 하이브리드 제형이다. 투명한 젤 크림 질감의 세럼은 보습감을 높여주고, 파운데이션 캡슐은 자연스러운 색조 메이크업을 구현해 피부에 광택감과 실키함을 동시에 선사한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파운데이션 뿐만 아니라 캡슐 형태로 제조된 블러셔, 베이스 등의 색조 제품 역시 액상 형태로, 건조함을 잡아주어 파우더 타입보다 촉촉하게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다.

㈜나우코스 관계자는 “최근 트렌드를 접목한 새로운 포뮬라에 대한 고객사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캡슐 입자를 활용한 하이브리드(Hybrid)제형을 소개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며, “약 1년간의 연구 기간을 거친 제형인 만큼 기초 라인과 색조라인의 장점들을 연결시켜 다양하게 발전해갈 수 있는, 나우코스 블루밍 캡슐 라인에 대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