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어반 쉐이드 선’ 1+1 기획세트 첫 출시
듀이트리, ‘어반 쉐이드 선’ 1+1 기획세트 첫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3.02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브영 선 케어 시장 공략 나서

‘피부에 진심, 지구에 안심!’을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본격적인 선 케어 시즌을 앞두고 ‘어반 쉐이드 선 라인’ 출시 이후 처음으로 1+1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어반 쉐이드 선 라인의 베스트 제품인 ‘안티폴루션 선’과 지난 2월 새롭게 출시한 ‘더마 판테놀5 수분 장벽 선’을 각각 1+1 구성해 올리브영에서 단독 판매한다. 듀이트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기획 구성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선 케어 시장 공략에 나선다.

듀이트리의 ‘어반 쉐이드 선 라인’은 검증받은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에 피부 타입과 선호도에 맞는 제품을 골라 사용할 수 있는 탄탄한 선 케어 라인으로, 높은 고객 만족도와 더불어 전년비 대비 121% 매출 성장(21년 4~9월 대비 22년 4~9월 H&B 성장률)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또한 ‘3월 올리브영 올영세일’을 맞아 ‘어반 쉐이드 안티폴루션 선 1+1 기획세트’와 ‘어반 쉐이드 더마 판테놀 5 수분 장벽 선 1+1 기획세트’의 할인 쿠폰으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누적판매량 2,200만장*(*2015-2021.06까지 딥 마스크 누적 판매 데이터 기준)을 달성한 ‘AC 컨트롤 딥 마스크’의 강점을 구현한 패드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패드’도 3월 올리브영 올영세일 프로모션에 포함된다. 피부자극 0%, 인체적용 시험(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을 완료한 초극세사 그린 원단을 적용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패드로 올리브영 단독 20매 증정 기획 구성에 최대 28%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본격적인 선케어 시즌을` 앞두고 선케어 제품 선택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라며,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피부 타입과 선호도에 맞는 제품을 골라 사용할 수 있는 어반 쉐이드 선 라인을 경험해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