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모델 장윤정과 취약계층 노인 위한 샴푸 기부
닥터포헤어, 모델 장윤정과 취약계층 노인 위한 샴푸 기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2.27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한 영향력 전파 눈길 폴리젠 블랙샴푸 600개 전달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폴리젠 블랙샴푸 모델 장윤정과 함께 취약계층 노인들을 위한 샴푸 600개를 기부했다고 27일 밝혔다.

닥터포헤어는 지난해 9월 폴리젠 블랙샴푸 론칭과 동시에 가수 장윤정을 모델로 발탁하며 다양한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기부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두피 헤어케어 브랜드와 가수로서 지역 사회 내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자 기획됐다.

닥터포헤어와 장윤정이 준비한 물품은 28가지 두피 걱정 성분을 제외하고 식물 유래 성분 95%를담은 저자극 새치커버 제품 ‘폴리젠 블랙샴푸’다. 해당 물품은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도봉재가노인지원센터에서 생활 중인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오랜 시간 활발한 기부 활동을 펼쳐 온 장윤정의 소속사 초록뱀이엔엠 측은 “닥터포헤어와 함께 위생관리에 꼭 필요한 생활필수품 샴푸를 취약계층 어르신들과 나눌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쁘다”는 소감을 밝혔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자사 폴리젠 블랙샴푸 모델 장윤정과 함께 뜻을 모아 진행된 기부라 더욱 뜻깊다”며, “장윤정과 함께 준비한 기부 물품이 소외된 이웃 어르신들의 생활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포헤어는 2014년 설립 이후부터 지역 사회에 꾸준한 기부 활동을 이어온 것을 인정받아 2020년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에서 표창장을 받았다. 지난해 연말에는 돈보스코자립생활관의 자립 청소년들을 위해 피토테라피 샴푸와 트리트먼트 1600세트를 기부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