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베리어 바디로션’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베리어 바디로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2.27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보습 케어부터 피부 장벽 강화까지~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바디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마데카 베리어 바디로션’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 ‘마데카 베리어 바디로션’은 센텔리안24의 핵심성분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추출물을 함유했으며 피부 보습 케어부터 피부 장벽 강화까지 복합적인 바디 피부 고민 해결을 돕는 제품이다.

제품은 빌베리열매, 칡뿌리, 갈대, 붉은토끼풀추출물 등이 담긴 보습 특허 성분 ‘MOISTBOOM™’과 판테놀을 함유해 건조로 인한 가려움과 각질을 진정시키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준다. 또 에코세라마이드, 시어버터, 피토스핑고신 성분을 함유해 피부 깊은 곳까지 풍부한 보습력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무너진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한다.

특히 ‘마데카 베리어 바디로션’은 자연유래 성분 원료를 92% 함유했으며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향료를 모두 배제한 마일드한 제품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생크림 제형으로 기존 바디로션의 끈적이고 무거운 사용감 때문에 망설였던 소비자들도 산뜻하고 편안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마데카 베리어 바디로션’은 센텔리안24가 최초로 선보이는 TECA 함유 바디로션으로, 마일드한 처방으로 남녀노소 구분 없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다”며 “마데카 베리어 바디로션을 통해 피부 보습부터 피부 장벽 강화까지 건강한 바디케어를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데카 베리어 바디로션’은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 DK SHOP 등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