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태국 로컬 앰버서더 ‘민 니차쿤 & 핑 크리타눈’ 선정
잇츠스킨, 태국 로컬 앰버서더 ‘민 니차쿤 & 핑 크리타눈’ 선정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2.27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오프라인 행사 성료 5천여 명의 팬들로 인산인해

잇츠한불의 클리니컬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it’S SKIN) 이 지난 2월 19일(일) 태국 방콕의 시내 중심지에 위치한 잇츠스킨 센터 포인트 시암 스퀘어점에서 태국 로컬 앰버서더인 ‘민 니차쿤 & 핑 크리타눈’의 오프라인 팬미팅을 진행해 성황리에 마쳤다.

태국의 MZ 세대에 큰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는 아이돌 '민 니차쿤'과 '핑 크리타눈'을 공식 로컬 앰버서더로 선정한 후 진행된 첫 오프라인 행사로, 5천여 명 이상의 팬들이 운집하며 일대 시내 교통이 정체되는 등 뜨거운 열기를 자랑했다. 현장에서는 200명 이상의 취재단이 몰려 열띤 취재 경쟁을 펼쳤을 뿐만 아니라 태국 트위터 및 포털 검색에서 실시간 트렌드 1위와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노출되는 등 현지 언론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번 행사를 통해 잇츠스킨은 스테디셀러인 ‘잇츠스킨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의 주요 제품들과 함께 파워 10 포뮬라 이펙터 AD 중 글로벌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파워 10 포뮬라 브이씨 이펙터’와 ‘파워 10 포뮬라 와이이 이펙터’를 집중 조명하였다. 특히 로컬 앰버서더 ‘민 니차쿤’과 ‘핑 크리타눈’이 베스트 제품으로 꼽아 이를 활용한 피부 관리 방법을 설명 직접 제품을 시연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행사에 초청된 팬들의 질문에 답하고 함께 게임하는 등 팬들과 적극적으로 교류하였으며, 기념촬영과 팬사인회를 진행, 태국 팬들과 즐겁게 소통하는 시간을 보냈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태국 MZ 세대 대표 주자인 ‘민 니차쿤’ ‘핑 크리타눈’의 다재다능한 멀티 엔터테이너 모습은 소비자 피부 타입에 따른 10가지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잇츠스킨의 파워 10 포뮬라의 장점과 부합한다”며 “2023년 하반기, H&B 스토어 ‘뷰티리엄’과 EVE & BOY의 입점을 앞두고 있는 만큼, 잇츠스킨의 첫 로컬 앰버서더인 민 니차쿤’과 ‘핑 크리타눈’을 통해 잇츠스킨과 K-beauty에 대한 사랑과 관심이 지속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잇츠스킨은 태국 내 왓슨스 주요 매장 300개 이상 입점되어 있으며, 태국 전역 주요 대형 쇼핑몰 내 10개의 직영 오프라인 스토어가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