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 인기 화장품 메디힐 ‘골드크림’ 2월 말 판매 종료
PX 인기 화장품 메디힐 ‘골드크림’ 2월 말 판매 종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2.27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골드 성분 함유 ‘효도템’으로 인기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군 마트 히트 제품인 ‘캘러스 멀티 골드 리프팅 크림’을 2월로 판매 종료한다고 24일 밝혔다.

메디힐 ‘캘러스 멀티 골드 리프팅 크림’은 골드 성분이 함유돼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고영양 크림으로, 피부에 윤기와 탄력을 부여하고 끈적이지 않는 편안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군 장병들의 피부 관리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뿐만 아니라 크리스탈 디자인에 골드 패키지가 고급스러움을 더해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높았다. 시중가보다 훨씬 저렴한 1만원 대로 구매 가능해, 휴가 시 부모님 ‘효도템’으로 입소문을 타며 PX 내 매출 상위권을 유지해왔다. 지난 2020년 상반기에는 군 마트 인기 상품이던 담배, 주류 카테고리를 넘어 매출 1위를 달성하며 주목을 받기도 했다.

군 마트 품목은 운영 기관인 국군복지단과의 계약을 통해 선정된다. 매출 1위에 올랐던 메디힐의 ‘캘러스 멀티 골드 리프팅 크림’은 계약 종료로 인해 2월 말까지만 판매될 예정이다. 다만 브랜드 인기 제품인 ▲ 메디힐 DNA 프로아틴 마스크 ▲ 메디힐 W.H.P 미백수분 마스크 EX 제품은 계속 군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디힐 관계자는 “그동안 메디힐 ‘캘러스 멀티 골드 리프팅 크림’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군 장병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군 마트 전역의 아쉬움을 담아 시중에서도 ‘PX 인기 효도템’을 만나보실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 중이니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