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겟’, 인터내셔널 뷰티디자인페어 2023에서 ‘오겟! 특별상’ 시상
‘오겟’, 인터내셔널 뷰티디자인페어 2023에서 ‘오겟! 특별상’ 시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2.24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보존제약 ‘오겟(O!GETi)’, 공식 협찬사로 참여

비보존제약(대표이사 이두현)의 코스메틱 브랜드 '오겟(O!GETi)’이 지난 18일 막을 내린 ‘인터내셔널 뷰티디자인페어 2023’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오겟! 특별상’을 시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은 ‘인터내셔널 뷰티디자인페어 2023’은 K-뷰티의 발전과 트렌드를 공유하는 국제적인 문화 교류 행사로, 온라인 공모와 전시부문 공모를 통해 접수된 작품과 16개 국에서 초청된 작품 등이 전시되며 큰 관심을 끌었다.

이번 전시에는 사전 공모 기간 약 1,000여 점의 작품이 접수되었으며 심사를 통해 선정된 우수 작품은 2월 11일부터 18일까지 서울시청 시민청갤러리에서 선보였다. 특히 이번 전시에는 비보존제약의 코스메틱 브랜드 ‘오겟(O!GETi)’이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우수 아티스트 30명에게 ‘오겟! 특별상’과 상품 등을 시상했다.

비보존제약 관계자는 “K-뷰티의 발전을 위해 국내〮외 뷰티 아티스트가 다수 참여한 ‘뷰티디자인페어 2023’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했다”며 “아마존의 ‘아마존 초이스’로 선정되는 등 해외 시장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은 ‘오겟(O!GETi)’의 이름을 딴 ‘오겟! 특별상’을 시상하게 되어 더욱 뜻 깊었다”고 말했다.

뷰티디자인페어 2023의 ‘오겟! 특별상’ 수상자들에게 제공된 ‘오겟(O!GETi) 블레미쉬 3종’은 ‘오겟 어성초 블레미쉬 토너’ ‘오겟 어성초 블레미쉬 세럼’ ‘오겟 어성초 블레미쉬 크림’으로 구성됐다.

오겟(O!GETi)의 어성초 라인은 피부 진정에 탁월한 어성초 추출물과 피부 진정으로 특허 받은 Multi Ex BSASM Plus™ 성분이 포함돼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전 제품이 피부 저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0.00%) 인증을 받았다.

한편 한국분장예술인협회가 주관하고 서울시가 후원한 인터내셔널 뷰티디자인페어 2023은 메이크업, 헤어아트, 네일아트 등 뷰티 분야의 기술과 트렌드를 보여주는 작품을 선보이며 지난 18일 막을 내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