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에니르, 신제품 에어리 핏 마스카라 & 픽서
오에니르, 신제품 에어리 핏 마스카라 & 픽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2.23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로 깔끔한 래쉬 연출

당신의 일상에 물든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LIFE-BEAUTY 브랜드 ‘오에니르(oenir)’가 신제품 에어리 핏 마스카라 & 픽서 제품을 선보인다.

오에니르(oenir)의 네 번째로 선보이는 신제품 에어리 핏 마스카라는 01시어 블랙, 02릿 브라운 총 2가지 컬러와 컬링된 속눈썹을 힘있게 고정시켜주는 00픽서가 출시된다. ‘에어리 핏’ 이라는 컨셉으로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가 깔끔하게 래쉬를 고정시켜주는 완성도 높은 제품력이 특징인 제품이다. 또한, 2월 27일부터 3월 13일까지 기간 내 신제품 프로모션으로 공식몰 단독 에어리 핏 마스카라 라인 최대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오에니르(oenir)는 2021년도 브랜드를 런칭한 이후로 ‘당신에 일상에 함께 물들어 간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부합하듯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오에니르만의 감도 높은 비쥬얼과 제품으로 브랜드 정체성을 확고하게 자리 잡아가고 있으며, 국내외 온라인 유통 시장을 지속적으로 추가 확보하며 입지를 넓혀 가고 있다. 오는 4월 올리브영 온라인 런칭을 앞두고 있어 앞으로 보다 다양한 판매 사이트에서 오에니르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오에니르의 향후 브랜드 방향성은 고객과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오에니르 가치에 부합하는 제품과 서비스로 브랜드를 성장시켜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