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다, 프리미엄 홈 케어 뷰티브랜드 ‘뉴즈(nuuz)’ 론칭
이루다, 프리미엄 홈 케어 뷰티브랜드 ‘뉴즈(nuuz)’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2.22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모델로 배우 한지민 선정

글로벌 미용의료기기 대표기업 이루다(164060, 대표이사 김용한)는 지난 17년간 축적된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완성한 프리미엄 홈 케어 뷰티브랜드 ‘뉴즈(nuuz)’를 공식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뉴즈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피부 탄력개선용 디바이스인 ‘뉴즈미(nuuz me)’를 출시하고 브랜드 모델로 배우 한지민을 선정해 TV CF는 물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프리미엄 홈 케어 뷰티브랜드 ‘뉴즈’의 브랜드 슬로건은 ‘Meet your muse, nuuz’로 뉴즈를 만나는 모든 이들에게 아름다운 영감을 선사하겠다는 브랜드의 약속을 담았다. 그 첫 번째로 ‘뉴즈미’를 선보이고 탄력 케어의 새로운 경험을 제시한다.

뉴즈의 첫 번째 론칭 제품인 ‘뉴즈미’는 집중초음파 기술을 기반으로 얼굴과 목의 피부 탄력을 관리하는 기기다. 단위 카트리지당 업계 최다 저장 도트 수(540,000dot)를 가지고 있어 밀도 높은 탄력을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2월 말~3월 중 공식몰을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다양한 판매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내달 19일 오전 11시 15분 GS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뉴즈 관계자는 “데뷔 이래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배우 한지민의 우아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뉴즈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라며 “새로운 경험을 가져다 주는 피부탄력케어 기기인 뉴즈미와 함께 어우러져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