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NEW ‘포어 케어 컬렉션’ 7종
베네피트, NEW ‘포어 케어 컬렉션’ 7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2.20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너, 클렌저, 크림, 마스크 등 제품 6종 및 어플리케이터 1종의 라인업으로 구성

베네피트(benefit)에서 NEW ‘포어 케어 컬렉션’을 2월 20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베네피트 NEW ‘포어 케어 컬렉션’은 눈에 띄는 큰 모공, 각종 노폐물로 막힌 모공 그리고 매끄럽지 않은 피부 결 등 모공과 관련된 본질적이고 다양한 고민에서 출발해 오랜 시간 연구 끝에 이번 컬렉션을 출시하게 되었다. 토너, 클렌저, 크림, 마스크 등 총 6가지 제품과 어플리케이터 1가지의 라인업으로 구성되었으며, 각 제품 패키지는 환경을 존중하는 마음을 담아 재활용된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었다.

‘더 포어페셔널 타이튼 톤’은 바르는 순간 버블 형태에서 워터 타입으로 변하는 제형이다. 피부에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레몬 추출물과 AHAs(아하), PHAs(파하) 성분이 피부에 쌓인 묵은 각질을 제거해 모공을 일시적으로 작아 보이게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유자 추출물이 피부를 매끄럽게 유지시켜주며 비사보롤, 스핑고리피드를 함유해 산뜻함을 선사한다.

‘더 포어페셔널 굿 클린 업’은 가벼운 젤 제형의 포밍 클렌저로, 물에 닿는 순간 부드러운 거품으로 변해 모공 속 노폐물과 과도한 유분을 제거해준다. 레몬 & 유자 추출물이 모공과 피부가 깨끗해 보이도록 도와주며, 비사보롤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편안하게 마무리된다.

‘더 포어페셔널 딥 리트리트’는 크리미한 클레이 제형의 워시오프 마스크로, 미네랄이 풍부한 카올린 클레이가 막힌 모공의 깊숙한 곳까지 말끔하게 청소해준다. 뿐만 아니라 록샘파이어 추출물이 모공 속 피지와 불필요한 유분을 흡착해 오랜 시간 보송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이외에도 12시간 수분을 지속시켜주는 촉촉한 젤 크림 ‘더 포어페셔널 스무스 십’과 막힌 모공, 메이크업을 딥 클렌징 해주는 오일 클렌저 ‘더 포어페셔널 겟 언블락드’ 그리고 짧은 시간만으로 모공 케어는 물론 부드러운 피부를 선사하는 그린 클레이 마스크 ‘더 포어페셔널 스피디 스무스’를 함께 선보인다.

여기에 이번 컬렉션 제품과 사용하기 좋은 실리콘 제형의 페이스 마스크 어플리케이터 & 클렌징 툴 ‘올 인 원 마스크 완드 포어 케어 클렌징’도 출시해 눈길을 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