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방기원, 두피 스케일링 돕는 ‘캡슐 샴푸’ 3종
닥터방기원, 두피 스케일링 돕는 ‘캡슐 샴푸’ 3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2.14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샴푸 속 캡슐로 더 깨끗하고 상쾌하게!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DR.BANGGIWON)이 핵심 성분인 바이오틴과 다시마, 어성초에 두피 스케일링 캡슐을 함유한 ‘캡슐 샴푸’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4일 전했다.

신제품 캡슐 샴푸는 바이오틴과 비타민 콤플렉스가 함유돼 두피와 모발을 한 번에 케어하는 ▲바이오틴 샴푸와 단백질과 미네랄이 풍부한 다시마와 피지 조절 성분 함유로 딥 클렌징을 돕는 ▲다시마 샴푸,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예민한 두피 진정에 도움을 주는 ▲어성초 샴푸 등 3종으로 라인업 됐다.

캡슐 샴푸 3종 모두 두피 케어 핵심 테크놀로지인 '스케일링 캡슐'이 처방됐다. 꼼꼼한 두피 노폐물 제거와 풍성한 거품을 위한 최적의 사이즈인 17mm와 20mm의 캡슐을 믹스해 부드러운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스케일링 캡슐은 우뭇가사리의 일종인 아가(agar) 성분의 식물성 캡슐로 저자극 스케일링을 돕고, 캡슐 속 미네랄과 아미노산이 모근을 케어한다. 특히, 샴푸 유효성분의 효과적인 침투를 도와주며,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두피 환경을 개선시킨다.

식약처로부터 인증 받은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캡슐이나 샴푸의 잔여감 없이 개운하고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닥터방기원 관계자는 “작년 중순부터 단순 탈모 샴푸가 아닌 두피 고민에 따라 세심한 탈모 케어가 가능한 제품을 기획하고 있었다”며, “신제품 캡슐 샴푸 3종은 두피 케어와 효과적인 클렌징을 위한 최적의 캡슐 배합 기술이 적용돼 청량감과 상쾌함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방기원의 신제품 캡슐 샴푸 3종는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더욱 자세한 정보는 닥터방기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