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X토모토모와 올리브영 단독 기획전
잇츠스킨X토모토모와 올리브영 단독 기획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2.13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13일부터 19일까지 총 7일간 할인 혜택 제공

잇츠한불의 클리니컬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it’S SKIN)이 105만 구독자를 보유한 커플 크리에이터 토모토모와 함께 2월 13일부터 19일까지, 총 7일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

‘토모토모’는 한국인 유인과 일본인 토모 커플의 일상을 담은 채널로, 뛰어난 비주얼과 아기자기한 일상으로 105만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핫 한 크리에이터로, 특히 MZ세대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기획전은 ‘토모토모’의 추천을 받은 잇츠스킨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패드 감초줄렌과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 30ml 제품을 각각 36% 할인된 가격인 1만 6천 원과 9천8백 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총 2만 5천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 5% 장바구니 쿠폰과 함께 젤리패드 체험분 2매입 3매를 선착순 추가 증정한다.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패드 감초줄렌과 잇츠스킨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 제품은 민감해진 피부에 도움을 주는 감초뿌리추출물과 캄줄렌™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진정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 제품은 17년간 2300만 병이 팔린 잇츠스킨의 스테디셀러로 수부지 3대 고민인 요철, 속당김, 붉은기를 즉각적으로 잠재워 빠른 피부 진정 효과로 어워드 수상 3관왕에 빛나는 제품이다. 또한,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패드 감초줄렌 제품은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되어 빠르게 진정효과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인 제품으로, 2022년 화해, 글로우픽, 얼루어 등 각종 어워드에서 1등을 5회나 수상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패드 사랑단인 인기 커플 크리에이터 토모토모의 추천에 힘입어 올리브영 단독 기획전으로 잇츠스킨의 베스트셀러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올리브영 고객분들을 위한 단독 프로모션인 만큼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패드와 엘아이 이펙터를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 보시길 바라며, 앞으로 올리브영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만나 뵐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