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꼬제&릴랙스 인 제주’, 판교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참가
‘아꼬제&릴랙스 인 제주’, 판교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참가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2.13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간 제주 화장품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 

자연주의 제주 화장품 ‘아꼬제&릴랙스 인 제주’가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 비클린 매장에서 13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열리는 힐링 인 제주(healing in jeju) 프로모션에 참가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제주화장품 인증을 받은 아꼬제 △프로텍티브 노세범 선젤 △리바이빙 더스트 클렌징 젤투폼 △바이탈 인 제주 멀티밤과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릴랙스 인 제주 △트래블 키트 △제주 힐링 핸드크림 컬렉션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했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 아꼬제 3종 샘플을 제공하며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릴랙스 인 제주 기프트 세트 증정하는 특전을 제공했다.

제주화장품인증(JCC) 제도는 국내 지자체 최초의 지역 화장품 품질 인증으로 순수 제주산 원료를 다량(리브온 제품의 경우 10% 이상) 함유해야 한다. 또한 최고의 수질을 자랑하는 제주의 물을 담아 도내에서 생산의 전공정이 이뤄져야 하는 등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제주특별자치도지사가 보장하는 제품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제품의 품질, 차별성 및 트렌드 부합도, 기획력, 프로모션 및 운영 역량 등을 인정받아 제주테크노파트에서 주관하는 제주화장품인증 제도 활성화 사업의 일환인 ‘2023년 제주화장품 인증제품 판로확대 2차 프로모션’으로 진행됐다. 이를 통해 라이브 커머스 지원, 뷰티 유튜버 홍보 영상 제작, 행사장 판촉사원 지원, 행사장 설치, 사전 행사 홍보 영상 제작 배포 등을 지원받았다.

브랜드 관계자는 “클린 뷰티, 친환경 자연 소재 열풍이 일고 있는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자연주의 제주화장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로 고객들이 더 자주 제주 화장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 전시 등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면서 “아꼬제, 릴랙스 인 제주 전 제품은 자사몰, 한남동에 위치한 트렌드바이미 플래그십 스토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