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몽화장품, 보브 홈페이지 새단장
샤몽화장품, 보브 홈페이지 새단장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11.30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몽화장품, 보브 홈페이지 새단장

글로벌 경영시대를 맞아 샤몽화장품(대표 박재남)은 대표적인 브랜드인 보브로 이미지 메이킹과 브랜드 마케팅에 부흥하기 위해 최근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샤몽화장품은 이번 보브 홈페이지(www.vovcosmetics.co.kr) 재편으로 브랜드 인지도 상승은 물론 기업 홍보·매출 신장,·신규 제품 홍보·각종 미용정보 제공·향후 온라인 구매 상담의 전초적 기지인 인터넷 쇼핑몰 등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보브 홈페이지는 기존 동종 업계 사이트와는 차별화된 모습으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최대한 살렸으며 사이트 전체에 동일한 인터페이스를 적용, 사용자에게 혼란을 막고 편리성을 강화, 이미지 로딩 타임(image loading time)을 최소화했다. 특히 캐릭터 보니(vony)를 제작해 사용자에게 친근감을 주도록 했고 사용자가 공감 할 수 있는 내용을 그림 일기라는 독특한 방식으로 제작했다.



또 소비자와의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제품 설명을 세분화했고 코스메틱 트렌드를 시즌별로 제시, 유행하는 경향과 컬러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게시판을 통해 자신에게 어울리는 컬러와 코디네이션에 대해 보다 전문적인 상담을 원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카운셀링을 진행하고 있다. 그외에도 오픈 기념 이벤트를 열어서 소비자에게 더욱 많은 제품을 제공하며 한달에 두차례 이상 각종 퀴즈·게임이 마련돼 있다.



www.vovcosmetic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