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목욕탕 레시피X령령, 네이버 라이브 방송 진행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X령령, 네이버 라이브 방송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2.13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렌타인 데이 특집, 핑크빛 썸을 유발하는 달콤한 바디 케어 레시피!

대상웰라이프(주)의 K-Bath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가 발렌타인 데이 특집으로 뷰티 크리에이터 령령과 함께 13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1시간 동안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바디 케어 노하우와 제품들을 소개하고, 할인 및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이하 엄목레)와 령령이 함께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품절대란을 일으킨 바디필링패드 스트롱을 최대 4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바디필링패드 오리지널 구매시 최대 45% 할인 혜택 및 네잎클로버의 행운이 담긴 엄목레X슈퍼럭키201 콜라보 굿즈까지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발렌타인 데이 기념으로 오직 이번 방송 중에만 신제품 미나리 카밍 워터 마스크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고, 슈퍼럭키201 콜라보 굿즈 복조리 파우치는 76%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전 구매 고객에게 미나리 카밍 워터 마스크 샤쉐(10매), 워시오프 바디 밀크 샤쉐(10매)까지 증정하는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 1시간 동안 활발하게 댓글을 남겨주는 소통왕 5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하고, 제품 구매 후 리뷰 후기를 남긴 인증왕 2명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5만원을 증정하는 등 시청자들의 흥미를 유발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13일 엄목레X령령 라이브 방송 종료 후 14일과 16일 2일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채널을 통해 바디필링패드 3종과 슈퍼럭키201 콜라보 굿즈(복조리 파우치, 타월), 워시오프 2종 등 베스트셀러 위주로 세트를 구성해 다양한 할인 혜택과 증정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담당자는 “발렌타인 데이를 준비하는 분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분들의 관심에 보답할 수 있도록 재미와 즐거움이 가득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