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 마스크 시대, 피부 본연의 컨디션 회복시켜줄 뷰티템 눈길
노 마스크 시대, 피부 본연의 컨디션 회복시켜줄 뷰티템 눈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2.10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벽한 메이크업을 위한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 주목

약 3년만에 마스크가 없이 자유로운 나들이가 가능해졌다. 실·내외 의무 마스크 착용이 해제되면서, 그간 가려왔던 얼굴을 그대로 드러내야 하는 상황이 많아진 것. GS샵 온라인몰에 따르면 본격적인 노 마스크 시대가 시작되며 색조 메이크업 제품이 전년 동기 대비 157% 증가했다고 밝혔다.

그 동안 답답한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 컨디션이 떨어졌다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부 본연의 컨디션을 되찾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마스크 해제 시점이 한파와 미세먼지가 맞물려, 피부 속 수분 부족과 자극 받아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회복이 필요할 터.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 본연의 컨디션을 회복시켜줄 뷰티 아이템이 주목을 받고 있다.

마스크와 미세먼지 등 외부 환경으로 자극 받아 푸석하고 메마른 피부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수분을 채워주는 것은 가장 기본 중에 기본이다. 다만 피부 속까지 수분이 얼마나 빠르게 전달되느냐가 중요할 터.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 Barrier®)'의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은 ‘3초 수분크림’이라고 불릴 만큼 피부에 빠르고 깊게 수분을 전달하는 제품이다.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성분을 포함한 7중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빠르고 강하게 침투하는 것이다.

독자개발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 성분을 함유한 MLE® 피부장벽 포뮬러로 무너진 피부장벽을 탄탄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물분자를 끌어당기는 엑토인 성분과 각질층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는 판테놀이 5% 함유되어 있어 겉과 속 모두 탄탄하게 수분을 채워 주며, 3초 보습 및 속보습 인체적용시험, 피부자극 테스트가 완료되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것 역시 특징이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우리 몸에서 배출되는 활성산소가 배출되지 못하고 마스크 안에 머묾으로 인해 칙칙해진 피부가 고민인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프랑스 대표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의 ‘하이드라비오 에센스로션’은 피부 속 수분 충전뿐만 아니라 피부톤까지 화사하게 만들어 주는 ‘수분광채 에센스 로션’이다. 

독자 개발 성분인 아쿠아지니움™이 피부의 수분 손실을 방지하고 피부로 수분이 공급되는 것은 강화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 속 수분이 활성화시켜 주는 아쿠아포린을 통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피부 자체 수분 공급 시스템을 강화해주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개선시켜 주는 것이다. 살리실산 성분이 화사하고 맑은 피부를 만들어 주는 미백 기능성 제품이다.

수분 및 광채 케어와 더불어 피부 컨디션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바로 독소. 혈액 순환이 막힐 경우 독소가 쌓이고, 이는 곧 붓기와 칙칙한 혈색으로 나타난다. 이에 아침 저녁으로 짧게라도 림프 순환 마사지를 해주는 것이 피부 컨디션 회복의 지름길이다. 

바이오힐보 ‘프로바이오덤 리프팅 마사저’는 한 손에 잡히는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손 쉽게 마사지가 가능하다. 특히, 롤러, 커브, 돌기로 구성되어 독소가 쌓이기 쉬운 관자놀이, 눈썹 뼈, 턱 라인은 물론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눈가와 입가의 경직된 근육을 풀어주는 것은 물론 혈액 순환에 도움을 줘 활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두피, 데콜테, 팔 다리까지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것도 장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