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말고!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남성 뷰티제품 인기
초콜릿 말고!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남성 뷰티제품 인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2.08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 올인원, 전기면도기, 바디케어 등 다양한 아이템 눈길

초콜릿으로 대표되는 밸런타인데이지만,  초콜릿을 대신한 특별한 선물로 연인에 대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소중한 진심과 함께 상대방의 기억에 오래도록 머무를 수 있는 아이템이라면 주는 이의 기쁨과 받는 이의 감동은 배가 될 것이다. 특히 최근엔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제품이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사랑받고 있다. 내 남자의 피부는 내가 책임진다며 화장품을 선물하거나, 습식 면도로 인해 매일 상처 입은 피부가 신경 쓰여 선택하는 전기면도기 등 밸런타인데이 선물이 다양해졌다.

닥터방기원 ‘지노 모공 케어 듀오 세트’는 올인원과 선크림으로 구성된 패키지 제품이다. 남자 모공에 특화된 제품으로 임상을 통해 7중 모공 개선 효과를 입증했으며, 세로 모공과 가로 모공, 멜라닌 모공을 한 번에 케어한다. 사케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개선한다.

무선 클렌징과 무선 충전이 가능한 필립스 ‘SkinIQ S9000 프레스티지’는 뛰어난 절삭력과 펜타곤 헤드를 장착해 초밀착 면도를 돕는다. 수염 밀도에 따라 속도를 조절하는 파워 컨트롤 센서를 탑재했고, 하이드로 스킨 글라이드 코팅으로 피부와의 마찰을 최소화한다.

바디 트러블을 집중적으로 케어하는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글로우샤워 아크네박스’는 살리실산 아크네 바디워시와 바디필링패드 트러블케어로 구성됐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바디워시와 주 2회 사용으로 자극 없이 때를 녹이는 바디필링패드 아크네케어 모두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