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카카오메이커스 2월 뷰티위크 풍성한 프로모션
티르티르, 카카오메이커스 2월 뷰티위크 풍성한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2.08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8일부터 19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 뷰티위크에 티르티르 스테디셀러 제품 최대 50% 할인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카카오메이커스의 첫 번째 뷰티위크 브랜드로 선정되었다고 전했다. 이에 카카오메이커스 2월 뷰티위크에 스테디셀러 제품을 최대 50% 할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동시에 아이폰 14를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르티르는 이번 행사를 위해 콜라겐 라인, 물광 라인, 이너뷰티 제품 등 인기대란 스테디셀러를 포함해 총 38종의 제품들을 40%부터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전 품목 무료배송을 비롯해서 2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카카오 메이커스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매번 고객을 위한 역대급 이벤트를 선보이는 티르티르는 이번 카카오메이커스 뷰티위크에서도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티르티르 기획전 페이지 전시 제품 주문 시, 아이폰 14를 만나볼 수 있는 깜짝 아이폰 선물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 가능하다.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 14(256GB) 2대(컬러 랜덤)를 증정한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카카오메이커스의 첫 번째 뷰티위크 브랜드로 선정된 만큼 풍성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이번 카카오메이커스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티르티르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좋은 혜택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즐거운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티르티르가 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