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노스킨 릴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아비노스킨 릴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2.01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극건성 민감피부 진정 보습 효과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는 지난 70여년 동안 피부과학을 연구한 아비노만의 전문성 기반으로 한다. 오트밀의우수 활성 성분 보존을 위한 까다로운 원료 선별과 제조공정, 다양한 임상 실험과 엄격한 안정도 품질테스트를 기반으로 하여 아비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렇게 탄생한 아비노 스킨 릴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은 세대를 거듭하며 꾸준히 사랑 받으며, 지난해 업그레이드 된 제품으로 아비노 마니아뿐만 아니라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가 고민인 소비자들에게도 어필하고 있다. 특히 미국 FDA에서인증한 피부 보호 원료인 콜로이달 오트밀을 사용하여 성분에 예민할 수 있는 극건성 민감피부에 사용하기 좋다. 먹을 수 있는 Non-GMO 등급의 오트밀에 아비노만의 전문성이 접목된 ‘트리플 오트 콤플렉스’가 적용되어 하루가 다르게 건강한 피부를 느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비노의 트리플 오트 콤플렉스는 오트 가루, 오트 오일, 오트 추추물을 사용하여 자외선, 미세 먼지, 바람 등 외부 자극으로부터 예민해지고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믿을 수 있는 성분과 아비노의 기술을 바탕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아비노 스킨 릴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은 찬바람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예민해진 피부에 바르면 1분만에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진정시켜주는 것은 물론 72시간 동안 보습이 지속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피부유익균이 부족하여 무너진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균형을 건강하게 회복시켜주어 피부 장벽을 90% 강화해준다. 특히 pH 약산성 포뮬러로 민감성 피부도 자극 없이 순하게 클렌징 해주는 ‘스킨 릴리프 바디워시’와 함께 사용하면 보다 더 촉촉해진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