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기능성 화장품 ‘랩클’ 홈쇼핑 첫 론칭
현대약품, 기능성 화장품 ‘랩클’ 홈쇼핑 첫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1.31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통 채널 확장 소비자 접점 확대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이 지난 28일 기능성 화장품 ‘랩클’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을 진행 했다.

이날 현대약품은 약 70분 동안 진행한 방송을 통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크림 50ml 2개와 체험분 1ml 파우치 2개, 프레스티지 펩타이드 앰플 50ml 1개,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 150ml 2개로 구성된 ‘기본패키지’와 기본패키지에서 프레스티지 크림 리필 50ml 2개를 더한 ‘매니아 패키지’를 선보였다.

현대약품측은 이번 홈쇼핑 론칭과 함께 유통 채널을 확장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다양한 SNS를 활용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랩클은 지난 2021년 3월 론칭 후, 글로우픽 어워드 크림토너 부문 1위, 화해 설문단 사용감 만족도97% 달성 등 멀티 안티에이징 고기능성 제품으로 인정받았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한 랩클의 대표적인 베스트 셀러 제품인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은 즉각적인(일시적) 안면(풀페이스) 15중 주름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효과가 있다. 또한 ‘피부나이 스물’을 모토로 현대약품이 독자 개발한 특허 7종 펩타이드 포함 20가지 복합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된 멀티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의약품 수준의 까다로운 임상 테스트와 함께 독일 더마 테스트 엑셀런트 등급을 획득한 제품이다.

현대약품은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위해 펩타이드 유효성, 안정성, 기술력을 인정받은 펩타이드 전문 연구소인 ‘에이앤펩’ 연구소를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