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CNP ‘프로페셔널 솔루션 센서티브 싱글 에센스’ 
LG생건, CNP ‘프로페셔널 솔루션 센서티브 싱글 에센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1.30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 위한 ‘프로페셔널 솔루션’ 라인 첫 신제품

LG생활건강이 피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현대인의 민감성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프로페셔널 솔루션 라인 신제품 ‘센서티브 싱글 에센스’를 출시했다. 

‘프로페셔널 솔루션 센서티브 싱글 에센스’는 전성분으로 시카(Centella asiatica, 병풀)의 뒤를 이을 차세대 성분인 감초 추출물만을 담아낸 고진정 싱글 에센스. 감초의 유효성분을 충분히 담아낸 진정 보습 포뮬러가 외부 자극으로 피부장벽이 무너져 연약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해준다. 

특히 유효 성분 함량이 높은 3~4년근 이상의 감초를 선별한 후 고온, 고압 제조공정을 거쳐 효능성분을 더욱 높인 ‘블랙 감초’ 추출물을 담았다. 이 같은 특별 공정을 통해 완성한 블랙 감초 추출물은 병풀 추출물 대비 수분 보습 6.9배, 진정 2배의 개선 효과(세포실험(in vitro 실험) 노화유도모델에서 수분보습증가, 진정 증가 확인/연구기관: LG 생활건강 기술연구소 / 연구기간: 2022.11.28~2022.12.9 (자사 원료와 동일 함량 비교))를 지닌 것이 특징이다.

또한 순한 사용감으로 수분이 부족해 민감하고 칙칙해진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 수분장벽, 미세각질, 피부투명도 등 민감성 피부 고민을 개선(3가지 민감 피부 고민에 대한 개선 테스트 완료/평가기관: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터 / 평가기간: 2022.11.9~2022.12.1 / 평가인원: 만 20~55세 (성인 여성 32명))한다. 이와 함께 100% 감초 싱글 추출물의 강력한 진정 효능이 물리적, 화학적, 자외선 등 외부 자극으로 인해 스트레스 받은 피부에 효과적인 진정 개선 효과(3가지 외부 자극으로부터 진정 테스트 완료/ 평가기관: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터 / 평가기간: 2022.11.9~2022.12.1 / 평가인원: 만 20~55세 (성인 여성 32명)
를 선사한다.

CNP 브랜드 관계자는 “프로페셔널 솔루션 라인의 신제품 ‘센서티브 싱글 에센스’는 최근 다시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나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자극으로 고민이 많아진 민감성 피부에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첫 단계 필수 에센스”라며 “센서티브 싱글 에센스와 함께 매일매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을 직접 확인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CNP에서는 민감하고 푸석한 겨울철을 맞아 민감피부에 진정과 활력을 지켜주는 ‘BOOST UP’ 캠페인을 전개하며 BOOST UP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해당 세트는 CNP 공식 온라인 몰에서 한정수량 판매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